고양시 일산 차량흠집제거 도색수리전문점 / 대화동 제네시스BH, 덕양구 화정동 서울도어펜더 못자국 외형복원

나는 자동차 도색 수리를 많이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이유는 간단합니다.금방 알 수 있거든요.왜 도색 수리비가 그렇게 나오는지를 아예 설명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가 포스팅으로 한 100번은 쓴 것 같아요.상처가 작든 크든 도색비는 같다.도색을 하느냐가 문제지 눈이나 손가락 크기든 프라이팬 정도의 도색이 들어가면 같은 비용이 발생한다.그래서 상처가 작으면 붓펜 사용을 권한다.

그래도 굳이 도색을 원한다면 가장 높은 곳으로 가거라.이유는 자동차의 도색은 모두 같지 않다.제조사마다 품질이 다 다르다.그 품질의 기준은 가격이다.작은 상처를 제거하기 위해 질 낮은 도색을 하는 것은 터무니없다.덴트라인은 가성비는 높아도 최고의 품질로 도색하는 업체가 아니다.그냥 공지사항에 올려드릴까요?

고양시 일산차기스 제거 도색수리 전문점 덴트라인입니다.

덴트라인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로71번길 48 1층

문의사항은 010-3006-2088 일산 동구 백석동 1203-7 , 첫번째 소개드릴 작업은 제네시스 BH 도어펜더 못 상처 도색 수리 외형 복원입니다.고양시 일산 대화동에서 오셨습니다.

사전 시공프론트 펜더와 프론트 도어에 깊은 흠집 스크래치가 있습니다.위치나 형태상 차가 그렇지 않습니다.누가 일부러가 아니면 잘못 뽑은 거예요.광택이 아닙니다. 확인하는 방법은 손톱으로 그어 걸리면 100% 광택은 의미가 없습니다.조금 적어 보일지 모르지만 광택은 근본적인 해결책이 아닙니다.샌딩 후 도색이 유일한 방법입니다.가끔 저 상처를 퍼티로 메우고 도색하면 되지 않느냐고 말씀하시는데 절대 아닙니다.그러면 결국 그 상처가 다시 올라옵니다.채우면 안 되고 다 주변을 까야 돼요.다시 말하면 수리에 들어가면 범위가 커집니다.시공완료 만족했습니다.감사합니다。색상코드 NY색상명 하이퍼메탈릭 아래 시공 후가끔 빠른 시공을 위해서? 또는 배우는 방법을 그렇게 배워서 퍼티, 그것도 최악의 경우 레드퍼티로 채우고 나서 도색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이런 수리 시 처음에는 별로 차이가 느껴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100% 상처가 나타납니다.특히 프론트 펜더처럼 열을 받는 부위는 며칠 안에 나타납니다.문제는 처음 차를 받을 때 꼼꼼히 살펴보던 차주들도 그 다음부터는 신경쓰지 않기 때문에 바로 발견하지 못할 것입니다.모든 제조사에 따라 도색 품질은 제각각입니다.판금에도 품질이 있고 도색에도 품질이 있습니다.이건 별개입니다.모든 제조사에 따라 도색 품질은 제각각입니다.판금에도 품질이 있고 도색에도 품질이 있습니다.이건 별개입니다.다음은 서울 도어 펜더 못 상처 도색 수리 외형 복원입니다.고양시 덕양구 화정동에서 오셨습니다.사전 시공이 서울도 프론트 펜더와 프론트 도어에 흠집이나 흠집, 스크래치가 있습니다.위 제네시스 BH와 동일합니다.수리 시 차이는 없습니다.똑같이 단단히 샌딩해서 도색.물론 잘 갈면 철판이 나옵니다.그 철판에 바로 색깔을 뿌리는 게 아니에요.기본적으로 부식 방지 도료부터 뿌립니다.거의 회색 살구색으로 되어 있습니다만…아연이나 납, 기타 중금속이 포함되어 부식이 일어나는 것을 최대한 방지하는 도료입니다.작업자 몸에는 안 좋아요.음, 저희 업종에서 사용하는 제품 중에 몸에 좋은 건 없어요. 적어도 컴파운드도 유독물질이에요.일할 때는 마스크를 쓰지만… 결국은 돌아서 내 몸속으로 들어오겠죠.우리는 농담 삼아 그런 말을 해요.주위의 칠쟁이들은 모두 딸뿐이래.. 나도…잘 안보일 것 같아서 근접사진을 찍었어요.연필로 그은 것처럼 보이네요.칼로 그은 것이 아니라면 모든 흠집은 V자형으로 생깁니다.깊을수록 위는 넓어집니다.그래서 손톱이 걸리는 거예요.아래 사진을 보시면 프론트 펜더쪽에는 스크래치가 조금 있습니다.그럼 프론트 펜더는 비용이 저렴한가요?아니요, 문과 같아요.흠집의 크기가 작은 것은 우리에게는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도색을 할 거야? 그만둘까?가중요합니다.도어도 펜더도 시공 시간은 별로 바뀌지 않습니다.간혹 흠집이 작다고 도색비가 싼 업체는 주의해야 합니다.상처가 작을수록 높은 회사에 가야 한다고 여러 번 설명했죠?흠집이 작으면 그 판의 도색은 더 품질이 높아야 합니다.시공완료 만족했습니다.감사합니다。컬러코드 AYB 색상명 뉴바닐라쉐이크 이전 소울은 컬러코드 A1 바닐라쉐이크였는데…얼마나 바뀌었다고 뉴바닐라쉐이크가 나왔는지..그냥 같은걸 계속 사용하면 안되는지…아래 시공후자~ 갑자기 제 차에 스크래치가 있는 걸 발견하면… 우선 손톱으로 당겨보세요.걸려요?그럼 절대 광택으로는 제거할 수 없어요.안 걸려요?그럼 광택으로 제거할 수 있을지도 몰라요.단, 반드시 100% 제거되는 것은 아닙니다.흠집의 상처는 깊이가 제각각이고, 생기는 부분은 안되는 부분이 있습니다.다만 가능성만 높다는 뜻입니다.위에 도색도 품질이 있다고 설명했어요.일반적으로 기업들은 수입 페인트를 쓴다, 좋은 페인트를 쓴다, 정규 페인트를 쓴다, 홍보하는데… 수입도 나쁜 것이 있고 국산도 좋은 것이 있습니다.다만 좋고 나쁜 것이 차주의 입장인지 업체의 입장인지에 따라 차이가 생깁니다.업체에 좋은, 즉 작업성이 좋으면 차주에게는 좋지 않아도 비쌉니다.페인트 판매회사의 고객은 업체니까요. 그리고 정품페인트.. 그렇지 않습니다.국산차는 안료가 국내 페인트 회사에서 나오는데…판매대수가 많은 국산차는 자신들이 만들어 판매해왔고….수요가 비교적 적은 수입차는 현지 자동차 페인트숍에서 조색해서 팔았습니다.수입차 페인트는 어쩔 수 없이 수입 안료를 써야 했어요.똑같이 보이는 안료라 하더라도 회사별로 미세한 차이가 있어서 국산은 국산으로 수입은 수입으로 만듭니다.그러니 페인트에 대해서는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물론 수성으로 바뀐 지금은 모두 100% 조색해서 사용합니다.수성은 장기보관이 안되서 용량이 큰걸로 못사요.자, 도색품질에 나머지는 작업자의 숙련도인데… 이 숙련도는 시설과 관련이 있습니다.높은 기술과 좋은 시설이 만나야 높은 품질의 도색이 나올 것입니다.덴트샵은 시설이 좋다고는 할 수 없어요. 그럼 공업사?공업사는 우리보다 못한 곳부터 훨씬 나은 곳까지 다양합니다.어떻게 구별하는지요?견적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좋은 점은 절대 싸지는 않아요.나머지 사업장, 즉 센터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시설은 좋은데 기술자 수준이 떨어지는 경우가 가끔 있어서 문제인데요.지금까지 고양시 일산차기스 제거 도색 수리 전문점 덴트라인이었습니다.지금까지 고양시 일산차기스 제거 도색 수리 전문점 덴트라인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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