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광고요금제 회원 전세계 기준 500만명

#넷플릭스 광고요금제 시행 6개월이 지난 가운데 월 500만 명이 해당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지난 11월 출시한 광고요금제가 월 500만명의 활성사용자를 확보한 것인데, 광고요금제는 넷플릭스의 정규구독요금제에 비해 저렴한 서비스로 넷플릭스가 100만명 이상 가입자 감소를 경험한 후 가입자 이탈을 방지하기 위한 대책으로 출시했습니다.cardmapr, 처출 앤스플래시OTT의 장점이 중간에 광고 없이 한꺼번에 볼 수 있는 게 장점이었는데 갑자기 광고가 붙은 상품을 출시하면 OTT에 대한 이미지가 나빠지기도 했습니다. 현실은 그럼에도 광고요금제 가입자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넷플릭스의 하반기 가입자 증가 및 실적 성장 전망은 상당히 개선됐다고 합니다.주가도 지난해 6월 162달러를 기록했고 꾸준히 상승해 345달러까지 올라왔습니다. 최고점 대비는 절반입니다.넷플릭스는 구체적인 광고 요금제 가입자 자료를 공개하지 않았으며 동일 계정 사용자가 활성 사용자로 집계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국내 요금제는 다음과 같습니다.계속 광고형 베이직하게 광고를 낼까 고민중인데 넷플릭스에서는 기존 유료가입자들이 다 빠져나가지 않을까 해서 그런 통계를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즉, 적극적인 광고 상품을 판매하지 않는군요. 양날의 검 같은 거죠.sunder_2k25, 처 스플래시를 해제하다나는 전도연의 복길순을 보고 넷플릭스를 잠시 중단했어요. #택배기사님이 좀 보고싶은데 평가는 별로 화제작은 아닌것 같아요. #넷플릭스 #광고요금제회원수 #NFLX #미국주식 #OTT

error: Content is protected !!